2017.03.12 09:27
오시기로 했던 분 사정으로 취소되어 649번 글 다시 올립니다.
7월 1일부터 North Davis Townhouse(1-2층 복층) 서브리스 하실 분 찾습니다. 살림살이는 기본적인 것은 다 있습니다.
North Davis Alvarado Parkside 아파트입니다. 가격은 1575불이고 9월부터 50불 오릅니다. 물, 하수도 요금 다 포함이고 다른 일체의 fee 없습니다. 오시면 개인이 쓰시는 전기료 정도 부담하시면 됩니다. 빠른 인터넷 사용을 원하시면 개인적으로 comcast 등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.
Back yard, 같이 쓰는 수영장이 있습니다.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기차 소음도 거의 안들리고 공원(독립기념일 행사도 주차 걱정없이 걸어 가실 수 있습니다), 초중고, 인근 아트센터 모두 걸어서 가능합니다. 복층이라 층간 소음 걱정없습니다. 여기 아파트는 거의 목재로 만들어져 작은 소음도 크게 들리는 경향이 있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.
살림살이는 퀸사이즈 침대 및 파운데이션, 책장 5개, 큰 스탠드3개, 책상 및 의자 1세트, 식탁 및 의자6개, 신발장, 전기장판 및 담요(겨울에 춥습니다), 흔들의자. 선풍기, 보조테이블 2개, 헤어드라이기, 다리미 및 다리미 판 등등이고,
주방가구 및 빌트인이 아닌 것은 전자레인지, 밥솥, 브랜더, 솥 및 후라이팬 집기 일체 등이 있습니다. 집 정하시면 넘겨받으실 세부 물품들을 그 때 정리하면 좋을 듯합니다. 저는 서브리브 받을 것이 아니고 새 것 또는 중고를 직접 구입하였습니다.
자전거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품목이라 가지고 갑니다. 오시면 시시때때로 자전거 중고 세일 또는 무빙세일 때 구하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.
그 외 질문이나 결정하시면 메일로 연락주십시오. blossom21@daum.net